고객만족도 조사(CS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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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CSI)

고객만족도 조사란?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 가치 창조는 무한 경쟁시대에 기업이 차별화할 수 있는 최고의 전략이며, 경영이념이 되었습니다. 고객만족도조사는 기업의 고객접점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 불만족 수준을 측정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고객 가치 창조를 위한 구체적인 대안을 모색할 수 있는 기업 성과 진단 도구입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프로세스

  • 01 조사협의
    고객만족도 조사 목적에 따른 조사 부분 결정
  • 02 조사설계
    조사 도구 및 표본에 대한 맞춤 조사 모델 설계
  • 03 모델확정
    맞춤 조사 모델로 PILOT TEST 실시 후 설문지 최종 확정
  • 04 조사분석
    맞춤 조사 모델에 따른 신뢰도 높은 조사 및 종합적 세부 분석
  • 05 조사결과
    다양하고 독창적인 통계 TOOL을 활용한 현상 진단 및 개선 과제 제시

설문조사 요원 관리 프로세스

  • 설문조사 요원선발

    다년간 설문조사 경험자 중 우수조사요원 1차 선발

  • 설문조사 요원 전문교육

    조사 목적 및 개요 소개 우수조사요원 1차 선발, 고객사의 상품 및 서비스 교육

  • 검증 및 자료집계

    전문위원에 의한 검증 및 즉각적인 피드백 에디팅, 코딩, 펀칭, 데이터 크리닝

  • 사전TEST 및 최종선발

    조사 역량 사전테스트 후 최종선발, RESEARCH MANAGEMENT SYSTEM을 통한 객관적 조사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