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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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교육

고객만족도 조사 프로세스

콜센터
미션·비전·가치

콜센터의 궁극적인 목적
콜센터의 5년 후 구체적 모습

콜센터
운영전략

콜센터의 전략적 주요 과제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차별화 전략

콜센터
CSF / KPI

콜센터의 핵심성공요소
콜센터의 주요 성과지표

인적자원 관리
  • 인재상 개발
  • 직무기술서/직무명세서 적정인원산정
  • 인력 선발 및 채용프로세스
  • 경력개발프로그램(CDP)
  • 평가 및 보상
성과 관리
  • 성과관리 시스템설계
  • 부문/팀/직무별 KPI도출
  • 평가체계개발
  • 평가운영
상담 품질 관리
  • 상담품질 목표설정
  • 상담품질진단 시스템설계
  • Q&A육성 및 경력개발
  • 보고 및 피드백 프로세스 개발
  • 코칭 시스템 구축
  • 내부 프로세스 개선
시스템 관리
  • 입지 및 장소
  • 전화/네트워크
  • 교환기/IVR등 통신시스템
  • IT 미들웨어
  • 상담원 어플리케이션
  • 데이터 처리시스템
바람직한 콜센터 조직문화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