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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담 메뉴얼 개발

기업의 CS목표에 입각한 표준화된 고객상담 메뉴얼은 콜센터를 비롯한 모든 고객점점역할을
담당하는 부서의 생산성과 상담품질 향상에 가장 주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한국서비스표준진흥원은 수년간 축적한 고객 점점에 대한 분석과 연구결과를 토대로 고객사에 맞는
최적의 고객상담 메뉴얼개발을 도와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목별 보고서

CS 수집
  • 조직의 비전과 미션
  • 고객점점부서의 미션과 성과
  • 차별화 된 서비스를 위한 CS 목표 수립
  • 고객점점 프로세스 분석 및 서비스 청사진 작성
  • 고객기대 파악 및 VOC수집
  • 현장 관리자 및 고객 점점 담당자 인터뷰
현장 진단
고객상담 메뉴얼 개발
  • 고객점점별 주요 상담 도출
  • 상담관련 자료 분석
  • 주요 상담 메뉴얼 개발
파일럿 테스트
  • 고객상담메뉴얼 현장 적용 파일럿 테스트
  • 수정 및 보안 사항 도출
최종 완성 및 사후관리
  • 고객점점별 주요 상담 도출
  • 상담관련 자료 분석
  • 주요 상담 메뉴얼 개발